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팔공산 근처 동네주민 맛집 [팔공손만두] 다녀왔어요~

나의 일상

by 행복한 가 2024. 1. 9. 10:59

본문

240106
예전부터 지묘동에 동네주민들의 칭찬이 자자한 팔공손만두에 드디어 다녀왔습니당!

상호명: 팔공손만두
주소: 대구 동구 파계로6길 32
주의사항: 2째주, 4째주 화요일 휴무
주차: 주변 길가에 점선있는 곳 주차ok
네이버지도 위치:

네이버지도 팔공손만두 위치
팔공손만두 입구

최근 리모델링 하셨다고 하는데 가게가 깔끔합니다. 안에 테이블은 몇개 없지만 동네맛집이라 포장손님도 많으시네용

메뉴판
떡볶이

신랑은 이 떡볶이에 반했다. 내가 좋아하는 걸쭉한 고추장 떡볶이💕  동네엔 다 국물떡볶이라 아쉬웠는데 드디어 찾았다!

떡볶이(사리추가) 6천원+천원=7천원

떡은 가는 편이고 삶은계란, 어묵, 배추, 당근, 양파 등이 있다. 배추가 있는게 특이했는데 달달하니 너무 취향저격❤️ 양도 왤케 많아여 사장님..ㅠㅠ

쫄비빔만두 13000원

만두집이라 기본만두를 먹어봐야 하는데 두 메뉴 양이 너무 많아서 다음기회에.. 조만간 만두먹으러 와야지!

사진으로 느껴지시나요 어마어마한 양이?
정말 배터지는줄 알았습니다..

쫄면에 양념은 좀 줄여야 할 것 같아요 제 입맛엔 좀 짰어요

군만두 한입 베어먹는 순간 조만간 만두먹으러 와야겠다 싶었어요. 육즙이 퐝퐝 잡내 안나고 넘 맛있었어요 👍

셀프코너

셀프코너가 있어서 앞접시, 각종 양념장 가지고 오시면 돼요

기본찬

기본 반찬도 생각보다 다양하죠. 보통 단무지랑 김치 2가지만 주는데

오이고추도 주셔서 특이했어요. 사장님 한분이서 요리하셔서 기다리는 시간에 고추 4개 클리어 ㅋㅋ 아니 쌈장이 넘 맛있더라구요. 쌈장에 다른 양념을 하겼는데 넘 맛있었어요.

물이랑 따뜻한 국물은 셀프

따뜻한 국물 먹으면서 음식 기다리면 됩니다. 요 국물도 제 입맛엔 쬐금 짰는데 뜨거운 물 섞으면 되죠 뭐. 재방문 의사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