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점보도시락 & 경주 하유원 후기

나의 일상

by 행복한 가 2023. 10. 19. 18:17

본문

20230812
아직 핫한거 같아서 적어보는 뒤늦은 점보도시락 후기와 당시 방문했던 경주 하유원 후기도 남겨본다.

엄마 환갑을 맞이하여 경주 하유원에 갔다. 주인분들께서 정말 열심히 가꾼 것 같았다. 네이버 후기에 있는 사진과 같았다. 가는 길은 논길에 촌길에 구불구불 했는데 조용하고 프라이빗해서 좋았다. 잔디와 정원을 너무 잘 가꿔놓으셔서 인상깊었다.

넘 좋아하시는 부모님
엄마오기 전 테스트 한 컷

쿠팡에서 풍선세트 샀는데 가성비 갑! 추천!

꽃차
비오는 날 차 한잔
비가 왕창 쏟아짐
점보도시락
왕 큰 점보도시락
조리방법 동봉

물을 얼마나 넣어야 되는지 몇분 익혀야되는지 몰라서 헤맸는데 안에 조리방법이 있었다..!
<맛 평가>
일반 도시락 라면을 잘 먹지않아서 비교는 못하겠지만 맛있다. 그리고 맵다. 인원수만 많으면 또 사먹을 의향이 있다.

관련글 더보기